올해 마지막 마블 영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11월 개봉
올해 마지막 마블 영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11월 개봉
  • 문건재
  • 승인 2022.10.04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 히어로 무비 '블랙 팬서' 시리즈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아낸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원제: BLACK PANTHER: WAKANDA FOREVER)가 오는 11월 개봉 한다.

4일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측은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에서 와칸다의 운명을 좌우할 거대한 전쟁과 위대한 여정의 시작을 알리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영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는 2018년 개봉한 '블랙 팬서'의 두 번째 이야기로 라이언 쿠글러 감독이 연이어 연출을 맡아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액션, 어떤 마블 작품에서도 볼 수 없는 창의적이고 독특한 스타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전편은 물론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활약한 레티티아 라이트, 루피타 뇽, 다나이 구리라가 출연을 앞두며 한층 더 성장한 캐릭터의 면모를 예고. 이와 함께 도미니크 손과 테노크 휴에타가 마블의 새로운 캐릭터로 합류해 마블 세계관의 확장을 알리며 흥미로움을 더한다.

공개된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메인 포스터에는 최악의 위협에서 '와칸다'를 수호하기 위해 뭉친 '슈리'와 '라몬다', '나키아', '오코예' 그리고 '음바쿠'가 나란히 자리해 시선을 압도한다. 짙은 어둠으로 뒤덮인 '와칸다'를 배경으로 이들에게 닥칠 위협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들의 뒤로 새롭게 공개된 '블랙 팬서'의 슈트도 호기심을 최고조로 끌어 올린다. 여기에 깊은 바다 속에서 마침내 모습을 드러낸 강력한 적 '네이머'는 압도적 존재감을 내뿜는다. 마블 스튜디오는 한차원 더 거대한 세계관을 일구며 새롭게 선보일 세계 '탈로칸'의 비주얼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극대화시킨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장엄한 분위기 속 '와칸다'와 마블이 새롭게 선보이는 깊은 바다 속 세계 '탈로칸'이 교차로 그려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와칸다'의 수호자 '티찰라'의 장례식 장면과 대비되듯 위대한 왕의 탄생을 알리듯 모습을 드러낸 '네이머'가 상반되게 그려져 흥미로움을 자아낸다. 이어 "나락에 떨어져 본 자만이 위대한 지도자가 될 수 있지"란 대사와 함께 대형 탐사선에 들이닥친 '네이머'의 군사들, 그리고 "국민들은 그를 '쿠쿨칸'이라 불렀어. 깃털 달린 뱀신. 그를 죽인다면 영원히 전쟁이야"란 의미심장한 대사와 함께 "그가 와요. 지상 세계로"란 말과 동시에 '와칸다'를 공격하는 거대한 움직임이 그려져 극강의 긴장감을 유발시킨다. 

서로를 마주한 '네이머'와 '라몬다'의 첨예한 신경전 속 도심을 불태우는 차량 추격전, 급류로 무너지는 '와칸다'와 국민들의 모습, 절규하는 '슈리'와 전쟁에 나서는 이들의 모습이 차례대로 담겨져 더욱 거대해진 볼거리와 스토리를 예고한다. '와칸다'를 지키기 위해, '와칸다'를 파괴하기 위해 격돌하는 두 종족과 "보여줘. 우리가 누구인지"란 대사와 함께 새로운 슈트를 입고 등장한 '블랙 팬서'의 모습이 공개되며 과연 '와칸다'의 수호자는 누가 될 것인지 기대와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한편, 올해 마지막 마블 작품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는 오는 11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