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돌비 시네마 기획전' 진행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 기획전' 진행
  • 오세준
  • 승인 2022.09.1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박스가 지난 14일부터 '돌비 시네마 기획전'을 시작했다.

 

ⓒ 메가박스
ⓒ 메가박스

이번 기획전에서는 돌비 시네마에서 다시 보고 싶은 인생 영화, 팬데믹으로 관람하지 못한 작품, 추억의 애니메이션 작품 등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도록 '명작 콜렉션'과 '일본 애니메이션 콜렉션'을 마련했다. 

'돌비 시네마 기획전'의 재상영 영화는 지난 8월 '돌비 시네마에서 보고 싶은 영화 투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됐다. 투표에는 약 1만명이 참여했으며 투표수 2위를 차지한 '1917'이 첫 번째 영화로 선정됐다. 

'명작 콜렉션'으로는 아카데미 시상식 3관왕에 빛나는 '1917'이 14일 재개봉했으며, 28일에는 뮤직 로맨스 영화 '라라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일본 애니메이션 콜렉션'으로는 '은하철도999-극장판'과 '기동전사 건담 쿠쿠루스 도안의 섬'을 10월 5일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돌비 시네마에서는 9월 21일 '아바타 리마스터링', 9월 28일 '인생은 아름다워', 10월 5일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펀 버전''을 차례대로 상영할 예정이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돌비 시네마는 예술 영화부터 대형 블록버스터까지, 어떤 장르의 영화든 관객분들이 특별한 영화 경험을 할 수 있게 설계됐다"며 "앞으로도 장르의 제약 없이 영화 팬분들의 인생 영화, N차 관람하고픈 영화 등 다양한 영화 라인업을 업데이트해 '돌비 시네마 기획전'으로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세준
오세준
《코아르》 영화전문기자 및 편집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