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경 주연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10월 개봉 확정
양자경 주연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10월 개봉 확정
  • 문건재
  • 승인 2022.08.2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제의 멀티버스 액션 코미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감독: 다니엘 콴, 다니엘 쉐이너트)가 10월로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 워터홀컴퍼니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미국에서 세탁소를 운영하던 ‘에블린(양자경 분)’이 어느 날 자신이 멀티버스를 통해 세상을 구원할 주인공임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특히,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미나리', '미드소마', '문라이트' 등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놓치지 않는 해외 배급사 A24의 작품으로,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루소 형제가 제작하고 탈우주급 세계관을 자랑하는 '스위스 아미 맨'의 다니엘스 듀오가 감독을 맡아 전 세계에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킨다.

공개된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티저 포스터는 오로지 텍스트와 수백개의 눈알로만 이루어져 단번에 시선을 끈다. 포스터를 가득 채운 눈알을 비롯해 “야단법석 왁자지껄 아수라장 대환장파티에서 막 빠져나왔는데 거울을 보니 내 눈에 눈물이”라는 박찬욱 감독의 평이 영화에 대한 호기심에 불을 지핀다.

멀티버스 속 또 다른 자신을 소환하는 기발한 방법과 상상을 넘어서는 형태로 존재하는 다중우주 속 ‘에블린’의 모습과 능력, 차마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영화적 경험과 감동적인 엔딩까지,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오는 10월 개봉한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