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윤성 감독과 김래원의 만남!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강윤성 감독과 김래원의 만남!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 오세준
  • 승인 2019.05.02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포스터 ⓒ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영화 '범죄도시'의 강윤성 감독과 김래원의 만났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6월 개봉을 확정짓고 '제1화-보스 편' 포스터와 1차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을 그린 영화다.

공개된 '제1화-보스 편' 2종 포스터엔 'LONG LIVE THE KING'이라는 강렬한 로고 플레이는 물론 그간 김래원에게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과 영화 속 캐릭터의 매력까지 고스란히 담겼다.

강윤성 감독은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에 대해 "액션, 유머, 그리고 감동까지 있는 오락 영화다"란 말로 '범죄도시'와는 또 다른 재미의 오락영화의 탄생을 알렸다.

 

포스터 ⓒ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포스터 ⓒ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특히, 영화 '프리즌', 드라마 '흑기사' '닥터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카리스마부터 여심을 사로잡는 로맨틱한 모습까지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던 김래원이 거대 조직 보스에서 예기치 못한 사건을 통해 국회의원에 도전하는 인물인 장세출로 또 한 번 인생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김래원은 "이전 작품들과는 접근하는 방식부터 달랐다.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강윤성 감독과 많은 대화를 나누며 캐릭터를 만들었다"고 전하며 자신감을 보였다.

또한, 영화 '돈', 드라마 '라이프' 등을 통해 배우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던 원진아가 장세출을 좋은 사람으로 변화시키는 열혈 변호사 강소현 역을 맡아 강단있는 캐릭터를 그려낸다.

여기에 '극한직업', '사바하', '범죄도시'에서 완벽에 가까운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진선규'가 세출의 라이벌 조직 보스 조광춘 역으로 분해 영화적 재미를 극대화시킬 것이다. 마지막으로 국회의원 3선에 도전해 세출을 위협하는 반대파 최만수 역의 '최귀화'가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과 배우 김래원의 만남으로 기대가 되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6월 개봉 예정이다.

[코아르 CoAR 오세준 기자, yey12345@ccoart.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