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미즈 마블', 6월 8일 공개 확정‥"MCU 영 히어로 예고"
디즈니+ '미즈 마블', 6월 8일 공개 확정‥"MCU 영 히어로 예고"
  • 조상연
  • 승인 2022.05.1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이 오는 6월 8일 공개를 확정했다.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미즈 마블'은 '어벤져스'와 '캡틴 마블'의 열렬한 팬이자 히어로를 꿈꾸는 16살 '카말라'가 숨겨져 있던 폭발적인 힘을 얻게 되면서 MCU의 새로운 미래를 이끌어갈 에너제틱한 히어로 '미즈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카말라 역을 맡은 신예 '이만 벨라니'는 마치 카말라 그 자체인 듯 놀라운 싱크로율로 비글미 넘치고 재기 발랄한 매력을 뿜어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미즈 마블'은 '호크아이'의 '케이트 비숍'과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의 '아메리카 차베즈' 등 다양한 작품 속에서 얼굴을 비친 영 히어로들과 더불어 '스파이더맨' 이후 마블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십대 히어로의 첫 솔로 작품으로, 본격적인 MCU의 영 히어로 시대가 시작됨을 알리는 시리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마블 히어로의 열성 팬인 '카말라 칸'이 어느 날 신비로운 힘을 얻게 되면서 놀라운 일들이 펼쳐질 것임을 예고한다. 특별한 에너지를 이용해 하늘을 걸어 다니고, 주먹이 자유자재로 커지는 등 상상력 넘치는 액션은 물론, 다채롭고 통통 튀는 비주얼들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새로운 마블의 슈퍼히어로 '미즈 마블'이 어떤 활약을 펼쳐낼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은 6월 8일 글로벌 동시 공개되며, 매주 1편씩 총 6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코아르CoAR 조상연 기자, sangyeon.jo@ccoart.com]

조상연
조상연
《코아르》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