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6월 1일 전 세계 최초로 개봉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6월 1일 전 세계 최초로 개봉
  • 조상연
  • 승인 2022.04.29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라기' 시리즈 마지막 작품이자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6월 1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29일 동시 공개했다.

 

ⓒ 유니버설 픽쳐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쥬라기 공원' 시리즈와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멤버들이 만나 함께 등장한 것만으로도 팬들의 가슴을 웅장하게 만든다.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를 주축으로 새로운 얼굴인 드완다 와이즈 및 이자벨라 셔먼이 합류해 눈부신 활약을 예고한다.

이와 함께 팀 '쥬라기 공원'의 원년 멤버이자 박사들로 구성된 로라 던, 제프 골드브럼, 샘 닐이 함께 등장, 존재만으로도 남다른 카리스마로 중무장해 비주얼을 가득 메운다.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이제 모든 것이 끝난다'의 카피를 통해 느껴지듯 1993년부터 2022년까지 영화 역사를 바꾼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시리즈의 장대한 여정을 마무리할 시간이 다가왔음을 알린다.

더불어 메인 예고편은 공룡 조련사 오웬(크리스 프랫)이 키웠던 가장 진화된 공룡 블루가 새끼 베타와 함께 등장해 시선을 압도한다. 오웬은 "약속해, 내가 반드시 구해올게"라는 의미심장한 대사와 함께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과 인간과 공룡의 공존 위기에서 벌어진 지상 최대의 위기를 보여준다. 이번 예고편은 무엇보다 팀 '쥬라기 공원' 멤버와 팀 '쥬라기 월드' 멤버들이 모두 의기투합해 멸종에 가까워진 인류의 생존을 건 최후의 사투를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메인 예고편의 엔딩은 세상에 존재하는 가장 큰 육식 공룡인 기가노토사우르스의 위협적인 강렬한 등장으로 마무리한다. 오직 극장의 큰 스크린에서 만끽할 수 있는 스케일과 극강의 액션을 담은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시리즈의 피날레답게 기존 시리즈와는 완전 다른 재미를 느끼게 될 것이다.

한편, 예고편만으로도 숨죽이게 만드는 극강의 스릴과 압도적 스케일을 통해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의 위용을 미리 보여주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는 오는 6월1일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코아르CoAR 조상연 기자, sangyeon.jo@ccoart.com]

조상연
조상연
《코아르》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