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이준영 '모럴센스', 2월 11일 넷플릭스 공개
서현·이준영 '모럴센스', 2월 11일 넷플릭스 공개
  • 조상연
  • 승인 2022.01.17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감독 박현진)가 2월 11일 공개된다.

 

ⓒ 넷플릭스
ⓒ 넷플릭스

'모럴센스'는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지후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지우의 아찔한 취향존중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6년째 연애중' '좋아해줘' 등을 연출한 박현진 감독의 신작이다.

서현은 '지우' 역을 맡아 그동안의 모습과 전혀 다른 캐릭터를 선보인다. 할 말은 하고 사는 능력 있는 홍보팀 사원 '지우'는 모든 여직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같은 팀 대리 '지후'(이준영)의 '은밀한 택배'를 잘못 받고 그의 남다른 성적 취향을 알게 되는 인물.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자신만의 비밀을 들키게 된 완벽남 '지후'는 이준영이 맡아 멍뭉미 넘치는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성격도 취향도 전혀 다른 두 남녀로 분한 서현과 이준영이 만들어낼 취향존중 로맨스는 시청자들에게 한 차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사무실 안에서 대리 '지후'의 어깨 위에 까만 하이힐을 신은 발을 얹고 있는 사원 '지우'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회사에서는 대리와 사원이지만, '지후'의 남다른 성적 취향을 알게 된 후 역전된 관계를 보여주는 티저 포스터는 두 사람의 특별한 만남과 그들이 그려낼 아슬아슬하고 아찔한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여기에 각 캐릭터의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는 보랏빛 컬러를 배경으로 두 사람이 특별한 취향에 관련된 소품들을 들고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사무실에서 두 사람만의 특별한 플레이를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내 시선을 모은다. 거부할 수 없는 명령을 내리는 '지우'와 리본에 묶인 채로 복종하는 '지후'의 모습은 영화 속에서 보여줄 두 사람의 예측불가한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남에게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을 간직한 남자 '지후'와 우연히 그 비밀을 알게 된 여자 '지우'의 서툴고 아슬아슬한 로맨스는 기존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한 단계 확장, '다름'이 '특별함'으로 완성되는 새로운 로맨스를 선사할 것이다.

한편, 박현진 감독과 서현, 이준영이 만나 선보이는 취향존중 로맨스를 담은 영화 '모럴센스'는 오는 2월11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코아르CoAR 조상연 기자, sangyeon.jo@ccoart.com]

조상연
조상연
《코아르》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