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바넴'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의 신작 '서스페리아' 5월 16일 개봉일 확정
'콜바넴'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의 신작 '서스페리아' 5월 16일 개봉일 확정
  • 문건재
  • 승인 2019.04.24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 (주)더쿱
포스터 ⓒ (주)더쿱

전세계적인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의 신작 '서스페리아'가 5월 16일 개봉을 확정짓고 강렬한 인상을 전하는 파이널 포스터를 공개했다.

'서스페리아'는 마녀들의 소굴인 무용 아카데미를 찾은 소녀를 통해 미지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광란의 무대를 그린 공포영화다. 

특히,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의 다코타 존슨, '옥자' '설국열차' 등 한국과 인연이 깊은 틸다 스윈튼, '님포매니악' 미아 고스, '렛 미 인' 클로이 모레츠까지 쟁쟁한 배우들이 합류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파이널 포스터는 붉은 색감의 강렬함과 정체를 알 수 없는 기괴한 여인의 섬뜩하고 충격적인 비주얼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공포스러운 분위기 속에 "이 영화는 공포 영화가 아니다", "당신 인생 가장 충격적인 영화. 볼 것인가, 놓칠 것인가? 라는 문구가 반전 매력을 전하며 영화가 보여줄 스토리에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원작의 세계관에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의 색깔을 입혀 재탄생한 '서스페리아'는 5월 16일 개봉한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