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X김종관 '어나더 레코드', 10월 28일 공개
신세경X김종관 '어나더 레코드', 10월 28일 공개
  • 문건재
  • 승인 2021.10.15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가 아는 신세경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다룬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 '어나더 레코드'(감독 김종관) 메인 예고편이 10월 15일 공개됐다.

 

ⓒ seezn

메인 예고편은 "누나는 어떨 때 제일 행복해요?"라는 한 소년의 물음에 신세경이 고민하며 답하는 모습으로 시작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신세경은 서울 도심을 거닐며 카페와 서점, 칵테일바 등 개성 넘치는 숨겨진 공간들을 방문하고, 그 안의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 대화를 나눈다. 메인 예고편 속 '나와 마주하는 시간'이라는 카피처럼, 신세경은 마음 속 깊이 간직해왔던 고민을 꺼내고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아역 시절부터 꾸준히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작품 활동을 이어온 신세경의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모습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에 관심이 집중된다.

 

ⓒ seezn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어나더 레코드'는 배우가 거리에서 사람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공감하는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통해 자신의 진짜 속마음과 마주하는 과정을 기록한다. 특히 이번 10월 28일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될 예정인 '어나더 레코드'는 영화 '조제', '더 테이블', '최악의 하루' 등 아름다운 영상미와 독보적인 감성이 담긴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종관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관심을 집중시킨다. 김종관 감독이 담아낸 서촌 거리의 낭만적인 정취와 아름다운 영상미는 신세경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작품 속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한편, 신세경의 시선을 따라가며 펼쳐지는 서촌의 정겨운 일상 그리고 그 안에 고스란히 담긴 신세경의 솔직한 이야기는 올가을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성을 선사할 것이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