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KT OTT '시즌', 하반기 라인업 공개
[TECH] KT OTT '시즌', 하반기 라인업 공개
  • 조상연
  • 승인 2021.09.0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전문법인 '케이티시즌' 올해 하반기 주요 콘텐츠 라인업을 3일 공개했다. 국내외 독점·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및 외부 제휴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우선, '시즌'(seezn)은 9월 공포 영화 '랑종'을 국내 OTT 최초로 독점 공개한다. '랑종'은 '곡성'으로 이름을 알린 나홍진 감독이 제작을 맡아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누적 관객 수 83만명을 기록하며 지난해와 올해 청소년 관람 불가 영화 중 가장 먼저 손익분기점을 돌파했다. 이어 '시즌'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가 공개된다. 배우 신세경의 일상을 담아낸 다큐멘터리 영화로, '최악의 하루'·'조제' 등을 연출한 김종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KT스튜디오지니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KT그룹 미디어 분야 밸류체인도 본격 가동된다. '시즌'과 '올레tv'는 KT스튜디오지니와 스튜디오 329가 제작한 드라마 '크라임 퍼즐'을 오는 10월 공개한다. 살인을 자백한 범죄심리학자와 그의 전 연인이자 담당 수사관으로서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 형사의 이야기를 남았다. 여기에 '시즌' 오리지널 웹드라마 '파트타임 '멜로'도 12월 방영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코아르CoAR 조상연 기자, sangyeon.jo@ccoart.com]

 

조상연
조상연
《코아르》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