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연X조던 필 'NOPE', 내년 7월 개봉
스티븐 연X조던 필 'NOPE', 내년 7월 개봉
  • 문건재
  • 승인 2021.07.2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니버설픽처스

'겟 아웃' '어스'까지 단 두개의 작품만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조던 필 감독 신작 영화 타이틀과 캐스팅이 공개됐다. 

지난 22일(현지시간) 배급사 유니버설픽처스는 북미 시간 기준으로 개봉을 딱 1년 앞둔 22일 0시, 'NOPE'이라는 조던 필 감독 신작 영화의 타이틀이 공개됐다.

'NOPE'은 NO를 의미하는 말로 제목 외의 모든 스토리는 아직까지 철저하게 베일에 싸여 있다. 타이틀과 함께 캐스팅도 공개됐는데 '겟 아웃' '유다 그리고 블랙 메시아'의 다니엘 칼루야, 배우 겸 가수인 케케 파머, '미나리' '버닝'의 스티븐 연이 출연을 확정했다.

아카데미 수상의 주인공 조던 필 감독의 각본과 연출, 2021년 아카데미 남우 조연상을 거머쥔 다니엘 칼루야, 영화 '허슬러'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준 케케 파머, 그리고 2021년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션된 스티븐 연까지 합류한 것만으로도 기대감을 자아낸다.

'NOPE'의 공식 티저 영문 포스터도 함께 공개했다. 상공 위 기이한 형태의 어두운 구름과 연결된 선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영화의 제목이 가진 의미에 대한 추측이 벌써 나오고 있다. 더불어 이 영화는 아이맥스(IMAX) 카메라로 촬영돼 아이맥스 영화로도 관람이 가능할 예정이다. 

한편 'NOPE'은 북미에서 내년 7월22일 개봉할 예정이다. 대한민국에서도 7월 중 개봉 예정이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