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인질', 올 여름 개봉 확정…리얼리티 액션스릴러
황정민 '인질', 올 여름 개봉 확정…리얼리티 액션스릴러
  • 문건재
  • 승인 2021.06.1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EW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인질'(감독 필감성)이 올 여름 개봉을 확정하고 파격적인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다. 지난해 여름 435만 관객을 동원했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부터 '곡성' '검사외전' '국제시장' 등 수많은 흥행작들의 중심에서 극을 이끈 황정민이 '인질'을 통해 자기 자신을 연기하며, 또 한번 인생 캐릭터를 갱신할 예정이다.

특히, 영화사 외유내강의 노하우와 신인 감독 필감성의 패기가 만나 '배우 황정민이 서울 한복판에서 인질로 잡힌 사상 초유의 사태'를 어떻게 그려내었을지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론칭 포스터는 황정민이 인질범들의 아지트에 결박된 채 묶여있는 파격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로프와 청테이프로 결박된 채 고개를 떨구고 있는 황정민의 뒷모습만으로도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낸다.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황정민이 어느 날 갑자기 '인질'로 붙잡힌 후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하기까지, 영화는 모든 장면에서 짜릿한 긴장감과 액션을 보여줌으로써 관객들에게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하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인질'은 '베테랑' '엑시트' 등 매년 여름을 대표하는 최고의 작품을 선보여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영화사 외유내강이 '부당거래' '베테랑'에 이어 다시 한번 황정민과 만나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황정민'이라는 간결한 카피는 인질이 된 황정민이라는 것을 알리면서 극강의 리얼리티를 선사하는 영화의 컨셉과 어우러져 한층 더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인질'은 올 여름 개봉 예정이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