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자먼트 파이크 주연 '퍼펙트 케어' 2월19일 개봉
로자먼트 파이크 주연 '퍼펙트 케어' 2월19일 개봉
  • 조상연
  • 승인 2021.02.17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화 '퍼펙트 케어' 포스터
ⓒ 영화 '퍼펙트 케어' 포스터

2021년 제78회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 노미네이트라는 쾌거를 올린 로자먼드 파이크의 카리스마 복귀작 '퍼펙트 케어'(감독 J 블레이크슨)가 그녀의 화려한 귀환을 예고한다.

배우 로자먼트 파이크 주연 영화 '퍼펙트 케어'가 오는 2월 19일 개봉한다. '퍼펙트 케어'는 법망을 피해 고객들의 영혼까지 터는 케어 비즈니스로 호황중인 말라의 팀에 역대급 타겟이 포착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나를 찾아줘'로 압도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입증했던 로자먼드 파이크가 이번 '퍼펙트 케어'에서 합법적으로 고객들의 재산을 털어버리는 한탕 털이 케어 비즈니스 팀의 리더인 말라로 변신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로자먼드 파이크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눈길을 사로잡는다. 짧게 자른 단발과 속내를 감추는 선글라스는 강렬함을 드러내며 그녀의 현업 복귀를 기대하게 한다.

퍼펙트 케어’는 케이퍼 무비로는 이례적인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3%를 기록하고 있는 것은 물론, 로자먼드 파이크 외에도 인기 미드 ‘왕좌의 게임’의 피터 딘클리지, ‘분노의 질주:홉스&쇼’의 에이사 곤살레스, ‘브로드웨이를 쏴라’의 다이앤 위스트까지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를 거머쥔 베테랑 배우부터 영화계가 주목하고 있는 라이징 스타까지 최고 배우들이 총출동한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로자먼드 파이크가 ‘나를 찾아줘’에 이어서 다시금 초강력 캐릭터를 멋지게 연기한다", "로자먼드 파이크는 자고로 악역으로 나와야 제맛. ‘나를 찾아줘’ 이후로 이렇게 매력적인 악역이 다 있나"로 이동진 평론가와 황석희 번역가가 각각 영화에 대한 극찬을 더했다. 한편, 영화 '퍼펙트 케어'는 오는 2월 19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코아르CoAR 조상연 기자, sangyeon.jo@ccoart.com]

조상연
조상연
《코아르》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