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전야', 2월 10일 개봉…"설 연휴 극장가 찾아온다"
'새해전야', 2월 10일 개봉…"설 연휴 극장가 찾아온다"
  • 조상연
  • 승인 2021.01.2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화 '새해전야' 포스터
ⓒ 영화 '새해전야' 포스터

'새해전야'가 2월 10일 개봉한다.

영화 '새해전야'(감독 홍지영)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이다.

지난 사랑의 실패로 새로 찾아온 사랑을 두려워하는 지호(김강우)와 효영(유인나), 미래에 대한 고민과 성장통을 겪고 있는 재헌(유연석)과 진아(이연희), 국제결혼을 준비하며 생기는 문화적 차이를 극복해 나가는 예비 가족 용찬(이동휘), 야오린(천두링), 용미(염혜란), 그리고 주변의 편견에 조금씩 흔들리는 오랜 연인 오월(최수영)과 래환(유태오)까지 네 커플이 전하는 공감 가득한 이야기들로 연인, 친구, 가족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힐링 무비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김종욱 찾기' '내 아내의 모든 것' '결혼전야'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등의 숱한 흥행작을 내며 로맨스 명가로 불리는 수필름과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결혼전야' 등을 통해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여 온 홍지영 감독의 신작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매력적인 대세 배우들과 명품 제작진의 완벽한 시너지를 예고한 '새해전야'는 더 행복해지자는 메시지와 함께 2월 10일 극장가를 찾을 예정이다.

[코아르CoAR 조상연 기자, sangyeon.jo@ccoar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