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x전종서 '콜' 스페셜 포스터…11월 넷플릭스 공개
박신혜x전종서 '콜' 스페셜 포스터…11월 넷플릭스 공개
  • 오세준
  • 승인 2020.10.29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화 '콜' 포스터
ⓒ 영화 '콜' 포스터

영화 '콜'(감독 이충현)은 29일 넷플릭스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1월2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콜'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된 서로 다른 시간대의 두 여자가 서로의 운명을 바꿔주면서 시작되는 광기 어린 집착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이번에 스페셜 포스터는 서로의 세계를 바라보는 듯한 서연(박신혜 분)과 영숙(전종서 분)의 얼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화기를 들고 선 두 사람의 모습과 이를 통해 금기를 깬 두 사람으로 인해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 주변 사람들의 모습도 포스터 속에 담겨,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20년의 시간 차이를 두고 같은 공간에 사는 두 여자는 우연히 전화기 하나로 연결되고, 서로의 인생을 바꿔주는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된다. 과거에 일어났던 사고로부터 아버지를 구하려는 서연과 현재의 정보로 본인의 미래를 바꾸려는 영숙, 둘의 선택은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몰고 온다.

특히, 건드리지 말았어야 했던 각자의 세상을 뒤흔든 이후 숨겨두었던 발톱을 꺼낸 영숙의 광기 어린 변신과 다른 이들의 운명까지 송두리째 무너질 위기에 놓인 서연의 얽히고설킨 이야기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영화 '콜'은 단편 '몸 값'으로 충무로가 주목하는 신예로 떠오른 이충현 감독의 장편 데뷔작으로 공개된 예고에서 탄탄한 스토리와 강렬한 캐릭터, 스타일리시한 미장센을 엿볼 수 있어 실력 있는 감독의 등장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한편, 박신혜, 전종서 또한 강렬한 변신과 시너지를 예고하는 '콜'은 오는 11월27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에 공개된다.

오세준
오세준
《코아르》 영화전문기자 및 편집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