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명x송윤아x김의성 '돌멩이', 10월15일 개봉 확정
김대명x송윤아x김의성 '돌멩이', 10월15일 개봉 확정
  • 오세준
  • 승인 2020.09.2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화 '돌멩이' 포스터
사진 ⓒ 영화 '돌멩이' 포스터

영화 '돌멩이'(감독 김정식)가 10월 15일 개봉을 확정하고 오랜 기간 기다려온 관객들과 드디어 만난다.

김대명, 송윤아, 김의성 주연의 '돌멩이'가 10월 15일로 개봉을 확정했다. 이와 같은 개봉일 확정 소식은 '돌멩이'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더 없이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돌멩이는 9월 9일로 개봉을 계획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9월 30일로 연기, 그리고 다시 무기한 연기를 결정했다.

'돌멩이'는 평화로운 시골마을에서 정미소를 운영하고 있는 8살 마음을 가진 어른아이 '석구'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범죄자로 몰리면서 그의 세상이 송두리째 무너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돌멩이'는 강렬한 스토리라인 속 묵직한 메시지를 담아내며 관객들의 마음에 파문을 일으킬 영화로 주목받으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여기에 김대명, 송윤아, 김의성이 망설이지 않고 선택한 작품으로 연기파 배우들의 진심을 담은 열연은 공감을 일으키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검은 사제들'부터 '감시자들', '초능력자'까지 대한민국 영화를 책임지는 쟁쟁한 제작진들이 의기투합하여 웰메이드 드라마로 완성된 '돌멩이'는 10월 15일 개봉한다.

[영화웹진 코아르CoAR 오세준 기자, yey12345@ccoart.com]

오세준
오세준
《코아르》 영화전문기자 및 편집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