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PICK!] 리브 슈라이버, 헤밍웨이 소설 '강 건너 숲속으로' 원작 영화 출연
[해외PICK!] 리브 슈라이버, 헤밍웨이 소설 '강 건너 숲속으로' 원작 영화 출연
  • 박경원
  • 승인 2020.09.2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세기의 매치', 사진 ⓒ 판씨네마(주)
영화 '세기의 매치', 사진 ⓒ 판씨네마(주)

배우 리브 슈라이버가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고전소설 '강 건너 숲속으로'을 각색한 영화에 출연한다.

9월 7일(현지시간) 해외매체 데드라인에 따르면, '리브 슈라이버'가 베니스를 배경으로 한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소설 '강 건너 숲속으로'에 출연을 확정하고, 다음 달 촬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리브 슈라이버는 2차 세계대전 직후 스토아 철학을 무시하고 치명적인 병에 걸렸다는 소식을 알게 된 이탈리아에서 복무 중인 미국 장교이자 헤밍웨이의 반자전적인 캐릭터로 알려진 '캔트웰 대령' 역을 맡았다.

리브 슈라이버는 골든 글로브에 6차례 후보로 오른 배우로, '세기의 매치'(2014), '제5침공'(2016), '스포트라이트'(2016), '개들의 섬'(2018)등 매 작품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앞서 이탈리아 배우 마틸다 드 엔젤리스, 로라 모란테, 하비에 카마라, 지안카를로 지아니니가 '강 건너 숲속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여기에 파울라 오르티즈 감독이 연출을 맡고, 피터 플래너리가 각색, 로버트 맥린, 존 스몰콤, 켄 코드가 제작에 참여했다.

한편, '강 건너 숲속으로'는 영화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다음 달 베니스와 인근 지역에서 제작을 시작할 예정이다.

[영화웹진 코아르CoAR 박경원 기자, pkw92@ccoar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