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명X송윤아X김의성…'돌멩이', 8월 개봉 확정
김대명X송윤아X김의성…'돌멩이', 8월 개봉 확정
  • 오세준
  • 승인 2020.07.29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리틀픽처스
사진 ⓒ 리틀빅픽처스

배우 김대명, 송윤아, 김의성이 선택한 작품으로 주목받으며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모은 영화 '돌멩이'(감독 김정식)가 8월 개봉을 확정했다.

28일 배급사 리틀빅픽처스는 '돌멩이'의 8월 개봉 확정 소식을 알리며 묵직한 드라마의 탄생을 알리는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돌멩이'는 평화로운 시골마을에서 정미소를 운영하고 있는 8살 지능을 가진 어른아이 석구(김대명)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범죄자로 몰리면서 그의 세상이 송두리째 무너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특히, 김대명, 송윤아, 김의성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탄탄한 시나리오와 작품이 전하는 메시지에 공감해 고민없이 선택한 작품으로 주목받으며 영화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모아왔다.

'돌멩이'에서 김대명은 8세 지능을 가진 30대 청년 석구 역을 맡아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할 진정성 있는 열연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송윤아는 성당 산하의 청소년 쉼터 소장 김선생 역을, 김의성은 석구를 보살피는 마을 성당의 노신부 역을 맡아 자신의 신념과 믿음, 그리고 진실 사이에서 갈등하는 인물의 복잡한 내면을 절제된 연기로 소화해내 작품에 무게감을 실어준다.

한편, 포스터 속 "정말 니가 그랬어?"라는 질문을 던짐과 동시에 석구의 복잡미묘한 표정이 더해져 그가 처한 상황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돌멩이'는 8월 개봉 예정이다.

[코아르CoAR 오세준 영화전문 기자, yey12345@ccoart.com]

오세준
오세준
《코아르》 영화전문기자 및 편집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