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다크 나이트' 3부작 재개봉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다크 나이트' 3부작 재개봉
  • 오세준
  • 승인 2020.06.25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다크나이트 시리즈 포스터
사진 ⓒ 다크나이트 시리즈 포스터

7월 말로 예정된 ‘테넷’ 개봉에 앞서 ‘다크 나이트’ 시리즈 3부작도 재개봉한다.

현재 '배트맨 비긴즈'가 실시간 예매순위 2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또 1일 개봉을 앞둔 '다크 나이트' 역시 금주 예매가 오픈돼 더욱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되고 있다. 

전국 극장에서 2D와 IMAX, 4DX 버전으로 상영되는 '테넷' 개봉 기념 '다크 나이트' 3부작 재개봉은 포스터 증정 이벤트로 그 열기를 더한다. CGV IMAX에서는 'IMAX 한정판 포스터 이벤트'로 3부작 모두 관람한 고객에게 특별 효과가 들어간 3종 아이맥스 포스터 1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포스터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 개봉일인 7월8일부터 '다크 나이트 라이즈' 관람 극장에서 3편 모두 관람을 인증한 후 수령이 가능하다. 이벤트 진행 극장 및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씨네Q에서는 '다크 나이트 트릴로지 스페셜 포스터 증정 이벤트'로 3부작을 관람한 관객들에게 차별화된 이미지의 A3 스페셜 포스터를 증정한다. 씨네Q 전 지점에서 관람 후 티켓 인증시 각 작품에 따른 해당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놀란 감독의 야심작으로 '다크 나이트' 3부작의 인기 이상의 흥행을 예고하는 '테넷'은 제3차 세계대전을 막기 위해 현재 진행 중인 미래를 바꾸는 멀티 장르 액션 블록버스터다.

하이스트 무비에 스파이 액션이 더해진 혁신적인 블록버스터로 해외 로케이션 사상 역대 최대 규모인 세계 7개국에서 IMAX와 70mm 필름 카메라로 촬영해 역대급 스케일의 시공간을 넘나드는 국제적인 첩보전을 완성했다.

존 데이비드 워싱턴, 로버트 패틴슨, 케네스 브래너, 엘리자베스 데비키, 애런 존슨, 마이클 케인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 '덩케르크' '애드 아스트라' '007 스펙터' 호이트 반 호이테마, '블랙 팬서' 러드윅 고랜슨 음악, '덩케르크' '인터스텔라' '다크 나이트 라이즈' 나단 크로리 미술, '유전' '결혼 이야기' 제니퍼 레임이 편집을 맡았다.

'테넷'은 특히 세계 영화 팬들이 뽑은 2020년 최고 기대작이자 코로나 사태로 인해 침체된 전 세계 영화계에 부흥의 신호탄이 될 작품으로서 주목 받고 있다.

[코아르CoAR 오세준 기자, yey12345@ccoart.com]

오세준
오세준
《코아르》 영화전문기자 및 편집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