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x이정현 '반도', IMAX 상영 확정..7월 15일 개봉
강동원x이정현 '반도', IMAX 상영 확정..7월 15일 개봉
  • 박경원
  • 승인 2020.06.25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NEW
사진 ⓒ NEW

올해 칸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된 영화 '반도'(감독 연상호)가  7월15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배급을 맡은 NEW는 지난 24일 다음 달로만 잠정 예고했던 영화 '반도' 개봉일을 7월15일로 확정 발표했다.

'부산행' 그 후 4년이 경과한 상황에서 시작되는 영화 '반도'는 최근 프랑스 칸국제영화제 '오피셜 셀렉션'(Official Selection)에 선정, 흥행성과 작품성을 겸비한 영화들에 주어지는 '종려나무 앰블럼'을 달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더불어 올 여름 가장 먼저 출사표를 던진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가 대형 스크린과 선명한 이미지, 그리고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최상의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는 IMAX 개봉을 함께 한다.

'부산행'(감독 연상호, 2016)이 한국 상업영화 최초로 좀비를 대중문화의 중심으로 가져오며 장르의 저변을 확장했다면, '반도'는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한 최초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으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전할 것이다.

'반도'는 달리는 기차 안에서 광활한 도심으로 무대를 확장한 만큼 압도적인 비주얼과 타격감 넘치는 액션이 강점이다. 특히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총 20분 분량의 대규모 카 체이싱은 한국 영화에서 본 적 없는 속도감으로 액션 쾌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혁신적인 기술을 도입해 한층 풍성한 사운드로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반도'의 IMAX 상영은 관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할 IMAX 개봉 소식을 전한 '반도' 7월 15일 개봉한다.

[코아르CoAR 박경원 기자, pkw92@ccoar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