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아나 존스5' '제임스 맨골드' 연출 확정…"스필버그 대신할 이상적인 선택"
'인디아나 존스5' '제임스 맨골드' 연출 확정…"스필버그 대신할 이상적인 선택"
  • 박경원
  • 승인 2020.05.2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임스 맨골드, 사진 ⓒ IMDb
제임스 맨골드, 사진 ⓒ IMDb

'인디아나 존스 5'의 제작자 프랭크 마샬이 제임스 맨골드(James Mangold) 감독이 연출을 맡기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25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콜라이더에 따르면, '인디아나 존스 5' 제작자 프랭크 마샬과의 단독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날 프랭크 마샬은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아닌 제임스 맨골드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제임스 맨골드 감독은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를 정말 사랑한다. 스필버그 감독을 대신할 이상적인 선택이었다. 그는 훌륭한 영화 제작자고, 해리슨 포드와도 관계가 있는 사이다. 정말 좋은 시기에 모든 것이 다 맞아 떨어진 결정이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인디아나 존스 5' 시나리오 집필 과정에 대해서 그는 "놀랍게도 이제 막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제임스 맨골드 감독이 직접 '인디아나 존스 5' 시나리오를 새롭게 집필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제임스 맨골드는 '나잇 & 데이', '로건', '포드 v 페라리' 등을 연출해 한국 영화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감독이다.

한편,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를 연출해온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은 이번에는 연출이 아닌 제작자로 참여한다.

프랭크 마샬은 이와 관련해 "스필버그는 '인디아나 존스 5'에 제작자로 참여한다. 우리는 모든 것을 최고로 만들 수 있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인디아나 존스 5'는 오는 2022년 7월 개봉할 예정이다.

[코아르CoAR 박경원 기자, pkw92@ccoar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